부산 여행: 서울 밖의 한국의 메가시티

한국이라고 하면 부산은 그다지 주목받지 못한다. 한국의 수도 서울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부산에는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조금 아쉽습니다. 한반도 바닥에 위치한 이 도시는 아름다운 풍경과 훌륭한 관광명소를 제공합니다.

1) 한국은 반도이기 때문에 많은 해변이 있지만 해운대 해수욕장은 아마도 가장 멋지고 유명한 곳일 것입니다. 그러나 여름에는 거기에 가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실, 성수기에는 너무 붐비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 있는 것만큼 물에서 수영을 할 수 없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아시아에서 가장 성공적인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2) 수산시장에 대해 들어는 보았지만 자갈치 수산시장 같은 것은 경험해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놀랍고 아름답고 그날 아침에 잡은 신선한 생선 양동이를 파는 노부인들로 가득합니다. 살아있는 게가 샌드박스에서 기어 나오며 기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살아있는 문어가 새 어항에서 몸을 웅크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쇼핑을 하시는 부산달리기 분들은 신세계백화점을 안가보는게 어리석은 일입니다. 엄청나네요. 기네스북에 기네스북에 따르면 실제로 너무 커서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임을 홍보하는 배너가 전면에 있습니다. 너무 커서 영화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영화 중에 전문 요리사가 음식을 제공하며 고급 스파와 완전한 아이스 링크를 제공합니다.